[구글 평점 기반 해외여행 준비하기 w/AI] 일본 (Japan) 6편(센다이)
본문 바로가기
인공지능과 해외여행

[구글 평점 기반 해외여행 준비하기 w/AI] 일본 (Japan) 6편(센다이)

by AI Traveler 2024.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AI Traveler입니다. 이번 도시는 일본의 동북지방에 위치한 도시인 '센다이' 입니다. 센다이시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자연 환경과 역사적인 명소들이 특징입니다. 일본 센다이는 랜드마크로 알려진 '미야기젠 죠가타케'와 식도락 거리 '게이시야도리' 등을 포함한 다양한 관광 명소와 맛집이 모여 있는 도시입니다.

출처 : https://pixabay.com/

 

1. 소개

센다이시의 이름은 일본어로 '천의 바다'라는 뜻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센다이시가 아름다운 해안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동해와 어우러진 자연적인 경관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도시의 이름은 미야기현의 수도인 '미야기'와 함께 어우러져 동북지방의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센다이시는 그만큼 풍부한 자연과 역사, 그리고 식도락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로서 그 이름에 걸맞은 아름다움을 담고 있습니다.

2. 교통

가장 최신의 센다이시 지하철 노선도 입니다. 센다이시에는 센다이시교통국에서 운영하는 2개의 지하철 노선이 있습니다. 바로 난보쿠선과 도자이선입니다.

출처 : https://metroeasy.com/sendai-subway.html

 

난보쿠선(Nanboku Line)은 일본의 철도 노선 중 하나로, 도쿄와 삿포로를 연결하는 주요 노선입니다. 이 노선은 일본의 동쪽과 북쪽을 연결하며, 도쿄를 시작으로 아오모리현, 아카이구, 홋카이도를 거쳐 삿포로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난보쿠선은 일본의 중요한 철도 노선 중 하나로 국내 이동과 여행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도자이선(Tohoku Line)은 또 다른 중요한 일본 철도 노선으로, 난보쿠선의 일부분입니다. 이 노선은 도쿄를 기점으로 동쪽으로 이동하여, 아오모리현, 미야기현, 아카이구 등을 지나 홋카이도까지 이어지며, 난보쿠선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도자이선은 도쿄와 동북 일본 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노선 중 하나로서 국내 철도 네트워크의 핵심 부분을 이루고 있습니다.

 

3. 맛집

① Ramen Yocchan (Kari)

출처 : https://www.google.co.kr/maps

▶주소(영문) : 1 Chome-4-26 Hachiman, Aoba Ward, Sendai, Miyagi 980-0871 일본
▶구글 평점 및 실제 리뷰 : 4.3 (리뷰 480개 이상)

▶추천메뉴 :
▶리뷰 1 : [24.01.18] 얼마나 잘 🍴 야바이! 새의 풍미가 짙은‼ ️ 버릇이됩니다. 다시 가고 싶다! 덧붙여서 이것은 간장 닭 백탕! 소금도 먹고 싶다…
▶리뷰 2 : [24.01.15] 닭백탕시오 950엔 크림 같은 조금 버릇있는 수프가 매우 맛있었습니다. 발매기에 환전 불가로 있습니다만, 1 만엔 지폐가 들어갑니다
▶리뷰 3 : [24.01.13] 작년 방문했을 때의 사진입니다 강 담려 국수 늘리기 (반옥) 간장 베이스의 깔끔한 스프에, 태국면이 궁합이 좋고, 로스트 비프와 같은 차슈가 맛있다 🤤
▶리뷰 4 : [24.01.02] 미타마 쇼유라면 국수 증가 최고!
▶리뷰 5 : [23.12.22] 닭 백탕 간장. 개인적으로는 미야기현 Top3에 들어가는 라면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닭의 맛이 뛰어난 크림 같은 수프, 팻펑 국수, 챠슈와 바위 김, 양파, 카이왈렛의 토핑, 모두에 고품질의 라면입니다. 부디 전 메뉴 제패하고 싶습니다. 대접이었습니다.

 

② Mizusawaya(中華そば みずさわ屋)

출처 : https://www.google.co.kr/maps


▶주소(영문) : 일본 〒989-3122 Miyagi, Sendai, Aoba Ward, Kuryu, 5 Chome−22−3 Bbmビル
▶구글 평점 및 실제 리뷰 : 4.0 (리뷰 1,700개 이상)
▶리뷰 1 : [24.01.18] 가게 근처의 탈모에 갈 때 행렬을 찾아 입점했습니다. 유명점인 것은 알고 있었는데 첫 방문이었습니다. 굉장히 가게에 활기가 있어 건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면을 먹기 전부터 좋은 가게라고 느끼게 해주는 점원들입니다. 실제로라면은 평판대로 매우 맛있었습니다
▶리뷰 2 : [24.01.18] 삶은 달걀이 들어간 부드러운 장미 고기 곁은 일품입니다 🤤🤤🤤
▶리뷰 3 : [24.01.13] 담백한 해산물 계의 라면으로, 두꺼운 장미 고기가 최고입니다! (면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타고 있습니다) 김치볶음밥의 김치는 신맛이 없고 짠계로 볶음밥이 진행됩니다.
▶리뷰 4 : [24.01.02] 몇번이나 다니고 있습니다, 후배를 데리고 가거나 단골입니다만 투고는 처음입니다. 나는 고기 소바 (부드러운 장미 고기 소바)를 사랑 해요. 한 번 끓이면 고기의 양이 많아서 전부 먹을 수 없었습니다. 매우 맛있습니다.
▶리뷰 5 : [23.12.28] 깔끔한 맛의 국수로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일부 상품도 테이크 아웃 할 수 있어, 용기 대도 50엔으로 양심적 낮 영업에 갔지만 즐겁게 넣어서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③ 다테노규탕혼포 본점(伊達の牛たん本舗 本店)

출처 : https://www.google.co.kr/maps

 

▶주소(영문) : 일본 〒980-0014 Miyagi, Sendai, Aoba Ward, Honcho, 1 Chome−1−1 地下1階 Azur Sendai
▶구글 평점 및 실제 리뷰 : 4.1 (리뷰 1,150개 이상)
▶리뷰 1 : [24.01.18] 살면서 먹어본 고기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저는 한국인이고, 일본인 지인에게 추천받아 가게에 방문했는데 충격 그 자체 였습니다ㅋㅋ
▶리뷰 2 : [24.01.16] 껍게 썰어 구워낸 수량 한정 극태 정식. 센다이역에서 도보8분 거리. 역건물의 서남단 끝 출구로 나오면 5분도 안걸림.
▶리뷰 3 : [24.01.16] 센다이역 바로에 있는 쇠고기 체인점의 본점입니다. 다른 다테의 쇠고기 본점과는 달리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넓은 형식의 점포입니다. 보통 쇠고기 정식을 주문했지만 맛있었습니다. 접객도 정중하고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리뷰 4 : [23.12.30] 센다이에 오면 쇠고기라고하는 것으로 이쪽이 센다이 역에서 가까운 것과 입소문의 장점으로 방해했습니다. 센다이 시내에 7 점포있는 것 같고 이쪽이 본점입니다.
▶리뷰 5 : [23.12.22] 쇠고기의 고기 자체의 맛이 매우 좋았습니다. 점내도, 청결하고, 매우, 모던한 구조였습니다. 테이블은, 파고타츠이므로, 베타 앉아의 서투른 분은 좋을까라고 생각해요. 나는 유리 와인을 주문했다. 떫은 맛도 적고, 깨끗이와, 깨끗이 있는 맛으로, 정확히, 중간위의 맛으로, 고기에도 매우 있어 👍입니다. 그리고, 극상 탄 스튜이지만, 이미, 이것은 너무 맛있다! ️ 부드러운 것은 당연하지만, 감칠맛이있는 데미 소스. . . 이것은 최고의 일품입니다. 매우, 맛있었기 때문에,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쇠고기와, 탕 스튜와, 탄 카레를 샀습니다ー♪그리고, 홀을 담당되고 있는 나이의 조금 높은 남성의, 열심히 대접이 굉장히 아늑하고 맛에 부가가치를 더해 주었습니다 ✨✨ 성의를 느꼈습니다. . . 👏

 

 

④ Gyutan Kaku - Vlandome(牛たん料理 閣 ブランドーム本店)

출처 : https://www.google.co.kr/maps


▶주소(영문) : 일본 〒980-0811 Miyagi, Sendai, Aoba Ward, Ichibancho, 3 Chome−8−14 地下1階 鈴喜陶器店
▶구글 평점 및 실제 리뷰 : 4.4 (리뷰 1,580개 이상)
▶리뷰 1 : [24.01.12] 목요일 12시쯤 가서 대기없이 바로 먹을수있었음. 나올때까지도 대기는 없었음. 지하1층 한국식당옆 잘안보이는곳에 있어 처음가면 찾기어려움. 6매정식을 먹었는데 4매 넘어가면 느끼함. 토마토사라다 등과 같이 먹어야할듯. 차량은 NPC주차장을 이용하면 바로옆이라 매우 편리함.
▶리뷰 2 : [24.01.03] 우설 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곳. 장점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음 (우설도 적당히 잘구워서 맛있다)…
▶리뷰 3 : [24.01.02] 타베로그 1등 규탕집 오픈 40분전에 갔지만 약 1시간만에 음식을 맛볼수있었다…
▶리뷰 4 : [23.12.21] 정말 전에 먹었던 우설은 가짜인가 싶었던곳 우설이다보니 가격대가 저렴한건 아니지만 다시 근처에 온다면 꼭 들릴곳입니닷
▶리뷰 5 : [23.11.29] 지금까지 먹었던 최고의 규탕. 말이 필요 없고 오로지 이 가게를 가기 위해 센다이를 다시 간다고 해도 만족한다.

 

⑤ 스시테츠 Sushitetsu S-PAL Sendai

출처 : https://www.google.co.kr/maps


▶주소(영문) :일본 〒980-0021 Miyagi, Sendai, Aoba Ward, Central, 1 Chome−1−1仙台エスパル B1
▶구글 평점 및 실제 리뷰 : 4.1 (리뷰 300개 이상)
▶리뷰 1 : [24.01.09] 처음으로 센다이에 갔습니다. 도착 바로 이곳에서 점심. 우선 잡기가 매우 아름답다! 재료도 맛있고 놀랐습니다. 역 근처이므로 편리하고 점원의 서비스가 부드럽고 감동.

▶리뷰 2 : [24.01.06] 시오가마까지는 하지 않지만 센다이에서 시간이 있다면 들여다봐야 할 가게입니다. 점심도 정중한 잡기에 최고였습니다. 이 날은 홍합이 크고 맛있을 것 같아서 주시면 대만족. 생가키도 줄레가 잘 맞았습니다!
▶리뷰 3 : [24.01.05] 센다이 역 근처의 숨겨진 명점. 역 근처 점포에서이 맛있는 가게는 그렇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카운터와 테이블은 6 테이블 정도 있어, 조금 많은 인원으로도 대응 가능합니다.
▶리뷰 4 : [23.12.27] 센잔선으로 환승하는 센다이역에서 도중 하차해 점심을 먹으러 이쪽으로. 시오가마에 본점을 둔 명점, 에스파르 센다이 본관 B1F.
▶리뷰 5 : [23.12.26] 센다이에 오면 반드시 방문하는 초밥집입니다. 가격은 높지만 매우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역에 위치도 좋다. 항상 늦게까지 붐비고 있습니다. 가게 쪽의 접객도 친절합니다.

 

 

4. 관광(볼거리)

① 미야기현미술관

출처 : https://www.google.co.kr/maps


▶주소(영문) : 34-1 Kawauchi Motohasekura, Aoba Ward, Sendai, Miyagi 980-0861 일본
▶구글 평점 및 실제 리뷰 : 4.1 (리뷰 2,000개 이상)
▶리뷰 1 : [24.01.20] 나고야성에 걸리는 후지타나는 훌륭했습니다! 등나무 회랑은 무료 지역입니다!
▶리뷰 2 : [24.01.06] 어린이 그림책 작가의 원본 작품을 대규모로 소장하고 있는 놀라운 박물관입니다. 그들의 작품이 정기적으로 전시되는 것을 조심하세요. 센다이 본역에서 전철로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리뷰 3 : [24.01.05] 그날 날씨가 좋았고, 푸른 하늘, 흰 구름, 푸른 나무, 소박한 건축 박물관이 있었습니다.
▶리뷰 4 : [23.12.27] 다테 마사무네 공의 전시를 보러 갔습니다. 다시 좋은 장소, 좋은 분위기라고 생각했습니다. 철거될지도 모른다면 좋은 시기가 있었지만 터무니없는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미야기현민으로서 존속이 되어 정말 기쁩니다
▶리뷰 5 : [23.12.26] 무료로 넣는 앨리스 정원을 추천합니다. 일상과는 다른 온화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② 3M 센다이시 과학관

출처 : https://www.google.co.kr/maps

 

▶주소(영문) : 일본 〒981-0903 Miyagi, Sendai, Aoba Ward, Dainoharashinrinkoen, 4−1 仙台市科学館
▶구글 평점 및 실제 리뷰 : 4.1 (리뷰 1,100개 이상)
▶리뷰 1 : [24.01.19]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대한 짜릿한 구슬이나 코리올리의 힘에 의한 차량 회전 등 유아는 즐길 수 있는 놀이가 많이 있습니다. 남북선에서 갈 때는 버스 터미널 측에서 나가도록합시다! 잘못하면 계단을 많이 오르지 않으면 갈 수 없습니다.
▶리뷰 2 : [24.01.16] 처음에는 아이들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그런 일은 없다. 어른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접수 전의 에스컬레이터가 스켈레톤이므로, 구조를 알고 매우 즐겁다.
▶리뷰 3 : [24.01.09] 지금 리뉴얼 전에 4층이 비어 있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3층만이라도 1시간 정도 천천히 돌고 돌아볼 수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거울이라든가, 기어라든지, 엔진이라든지, 어느 정도 지식이 필요한 전시도 있습니다만, 게임의 용인 계산 문제의 기회가 있거나 즐겼습니다.
▶리뷰 4 : [23.12.17] 아이들과 여러 번 방문했습니다. 스탭의 대응도 자주(잘) 아이들도 마음껏 놀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작은 아이에게도 즐길 수 있는 코너도 있어, 우리 아이는 특히 화석에 흥미진진했습니다 😊 또 기회가 있으면 방문하고 싶네요.
▶리뷰 5 : [23.11.26]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과학적 지식이 많이 담겨있어서 매우 흥미롭습니다 닌자 부메랑을 가르치는 헌신적인 분이 계시다는 점도 매우 재미있습니다👍…

 

 

③ Rairaikyo Gorge

출처 : https://www.google.co.kr/maps


▶주소(영문) : Akiumachi Yumoto, Taihaku Ward, Sendai, Miyagi 982-0241 일본
▶구글 평점 및 실제 리뷰 : 4.1 (리뷰 1,200개 이상)
▶리뷰 1 : [24.01.18] 온천가를 따라 이어지는 자연의 계곡입니다. 돋보이는 바위 위에서 내려다 보는 청류의 흐름에 마음이 드는 기분이 됩니다. 도중 도중에는 폭포가 흐르고, 일부는 김이 들었던 것도있었습니다. 온천인가? 산책로는 꽤 길고, 업다운도 있기 때문에, 어린 아이나 다리가 나쁜 분에게는 조금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방문한 것은 겨울철이었지만, 분명히 좋은 계절에는 단풍과 녹색으로 빛나는 나무들 사이에서 더 감동적인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겨울의 죽은 나무도 그렇게 느낌이 들었다. 다행히 따뜻했기 때문에 땅은 얼지 않았지만 정말 추운 날에는 산책로와 계단을 조심하십시오.
▶리뷰 2 : [24.01.05] 묵은 숙소 근처에서 관광으로 검색하면 나왔기 때문에 돌아가는 도중 들러 보았습니다! 연인의 성지? 같은 일이 쓰여져 다리 밑을 들여다 보면 하트 ❤️ 러브 러브 커플 씨에게는 재미있을지도 ww 그 밖에도 여러가지 볼 수가 있어 약간의 산책에 좋은지도!
▶리뷰 3 : [24.01.05] 아키호 · 마을 센터 뒤에서 산책로가 있습니다. 운동화가 아니면 걷기 어려운 길입니다만, 소일시간으로 산책 가능합니다. 아키호 오오타키까지 갈 시간은 없지만, 조금 걸어서 당일치기 온천에 들렀습니다. 치유됩니다.
▶리뷰 4 : [23.12.29] 당일치기에서도 묵어도 아키호에 와서 기다리 협에 들르지 않는 것은 물론 없다! 연교 하트는 아래로 내리지 않아도 연교 위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중심부의 주요 숙소에서 도보 권내에서 이런 경치를 볼 수 있다
▶리뷰 5 : [23.12.28] 수수한 입구 산책로에 들어가면 놀라운 자연의 조형이 나타납니다. 소요시간 40분 정도 걸렸습니다. 낙엽이나 이끼라든지 ☔의 날은 위험할지도 모릅니다. ※관광 안내소에 있는 산책로와는 다른 것입니다. ← 라이트 업을 할까, 대나무 세공이 멋졌습니다.

 

센다이시는 아름다운 해안 선과 자연 경관, 다양한 역사적 명소, 그리고 풍부한 해산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랜드마크인 '미야기젠 죠가타케'와 식도락 거리 '게이시야도리'에서는 현지 맛집과 전통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동시에 난보쿠선과 도자이선을 통해 도쿄와의 연결성이 뛰어나, 즐거운 여행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센다이시는 자연과 역사, 현대적인 매력이 어우러져 놀라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도시의 이름처럼 '천의 바다'에 푹 빠져 센다이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여행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는 멋진 도시입니다.

반응형